말빨 매거진
이론부터 실전까지, 발표 기술부터 대화 기술까지 '한국어 말하기'의 모든 것을 다 모았습니다!
회사만큼 효율제일주의인 곳은 없을 것입니다, 일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선 커뮤니케이션도 효율적으로 이루는 곳이기 때문이죠.
열정 넘치는 신입사원들을 뽑았는데, 대체 왜 몇 개월 일하다 보면 왜 모두가 똑같이 시키는 것만 하고 있는 걸까요?
잡플래닛의 기사와 데이터를 참고하여, 유명인이 속한 혹은 대표인 회사는 어떤 곳인지 알아볼까요?
전현직원들은 대체 어떤 이유로 도망치라고, 혹은 이미 도망쳤다고 말하는 걸까요?
징검다리 연휴가 있을 때, 직장인이라면 이 때 연차를 써 연휴를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회사 측에서 연차를 승인해주지 않는다고 하면 어떻게 할까요?
업무 중 사무실에서는 채찍을, 밤에는 술자리에서 당근을 주던 중간관리자의 역할은 더 이상 통하지 않습니다.
중소기업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잘 나가는 회사인줄 알았는데, 막상 입사해보니 별 볼일 없는 곳이면 어쩌지?’ 취업·이직하려는 회사가 ‘침몰하는 배’일까봐 불안한 마음, 어떤 심정인지 다들 느껴보셨을 것입니다.
유명 스포츠 선수들의 계약 소식을 뉴스 기사로 접할 때 ‘사이닝보너스’라는 단어를 심심찮게 듣곤 합니다
아무렇지 않게 회사에 출근하고, 웃으면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회사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말로 뱉는 것. 일종의 애사심 키우기입니다.
그 기준에 따라 회사를 당분간만 다닐지, 아님 정년퇴직 때까지 다닐지를 결정합니다.
회사는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몸 담고 있는 공간이며, 직장 동료는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는 사람입니다.